안녕하세요 포레스트RV코리아 입니다.
저희가 카라반을 납품한 공릉 관광지가 많은 인기를 끌고 있어서 감사합니다.
보다 노력하는 포레트스RV코리아가 되겠습니다.
아래는 기사 전문입니다.
출처는 뉴스시스입니다.
경기 파주시는 지난해 7월 개장한 공릉관광지 캠핑장에 7000여명이 넘는 캠핑객이 다녀갔다고 18일 밝혔다.
캠핑장은 시가 1박2일 체류형 관광활성화를 위해 국도비를 포함, 15억원을 투입해 조성한 공공캠핑장이다.
캠핑장은 1만㎡의 부지에 캐라반15대, 일반야영장 16면으로 조성돼 예약이 시작되는 매달 15일 홈페이지는 접속자로 인해 마비가 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또 캠핑장은 아이들과 함께 뛰어놀 수 있는 넓은 잔디광장과 깨끗한 샤워장과 화장실, 매점 등 캠핑에 필요한 시설을 두루 갖추고 있다.
바로 옆 하니랜드에서는 겨울철 눈썰매장, 각종 놀이기구까지 운영하고 있어 가족과 함께 자연 속에서 1박2일을 알차게 보낼 수 있는 이색캠핑장이다.
최근에는 겨울철 캐라반 이용객이 춥지 않게 바비큐를 즐길 수 있도록 캐라반마다 별도 설치된 야외테이블장에 방염천 소재의 바람막이를 둘러 불편 없이 겨울캠핑을 즐길 수 있게 하여 더욱 각광을 받고 있다.
시 관계자는 "쾌적한 캠핑환경을 갖추고 인근 하니랜드에서 눈썰매장과 유원시설을 함께 이용할 수 있어 파주시민 뿐만 아니라 인근 서울, 인천, 수도권 지역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찾아오고 있어 지역경제 활성화에 크게 도움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공릉관광지 캠핑장 이용을 위해서는 인터파크 홈페이지를 통해 매달15일 예약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하니랜드(031-945-2250)로 문의하면 된다.